[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5:16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1.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2.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3.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4.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5.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A0%84%EB%9E%B5%EA%B0%9C%EB%B0%9C%20Process%20%EB%A7%A4%EB%89%B4%EC%96%BC_ppt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49 )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마케팅,전략,Process,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戰略개발 PROCESS Manual 理論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마케팅 戰略개발(1) 마케팅 戰略개발(2) 마케팅 실행戰略개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戰略적 시사점 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戰略 경쟁 우위 확보 戰略 기능적 戰略 시장 세분화 目標(목표)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화 戰略 포지셔닝 戰略 마케팅 믹스 戰略 4P戰略 및 내용구상 . 戰略개발 PROCESS .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 구매 동기 .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 대상, 目標(목표), 성과, 戰略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 성장률, 시장규모 .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환...
戰略개발 PROCESS Manual
理論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가되는점 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마케팅 戰略개발(1)
마케팅 戰略개발(2)
마케팅 실행戰略개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가되는점 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戰略적 시사점
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戰略
경쟁 우위 확보 戰略
기능적 戰略
시장 세분화
目標(목표)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화 戰略
포지셔닝 戰略
마케팅 믹스 戰略
4P戰略 및 내용구상
Ⅰ. 戰略개발 PROCESS
.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ⅰ. 시장세분화
ⅱ. 구매 동기
ⅲ.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ⅰ. 대상, 目標(목표), 성과, 戰略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ⅰ. 성장률, 시장규모
ⅱ.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環境(환경) analysis(분석)
ⅰ. 인구 통계적 alteration(변화) , 기술
ⅱ. 文化(culture) , 정치, 법적, 경제
ⅲ. 미충족 욕구
1. 성과analysis(분석)
ⅰ. 재무적 성과
ⅱ. 비재무적 성과
2. 戰略 analysis(분석) 및 검토
3. 비용analysis(분석)
ⅰ. 경험곡선
ⅱ. 비용우위요소
4. 자원 analysis(분석)
기회와 위협
戰略적 의문점
강점과 약점
戰略적 문제가되는점
戰略적 시사점 도출
戰略 방향, 대안 도출
Ⅰ. 戰略개발 PROCESS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2. 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Ⅰ. 戰略개발 PROCESS
1. 시장의 세분화
① Target…? Maximum Target 고객…? 잠재 고객(수익성이 높은 고객)…?
② 고객의 욕구, 구매동기, 특징 등에 대한 논리적인 기준…?
③ 시장의 세분화…(머드팩, 코팩 등의 세분화 접근 戰略)…(생략(省略))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Process 매뉴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