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e.kr 협동학습 > plate7 | plate.kr report

협동학습 > plate7

본문 바로가기

pla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협동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00:03

본문




Download : 협동학습_2076824.hwp




이는 협동학습의 결과로 기대할 수 있는 행동 결과들인데, 선행연구에서 보면 인지적 영역, 정이적 영역 모두에 效果(효과)적이다.협동학습1 , 협동학습사범교육레포트 ,


다.
⑤ 협동기술 지도
협동학습은 소집단 공동체 의식을 토대로 학습의 시너지 …(drop)

협동학습_2076824_hwp_01.gif 협동학습_2076824_hwp_02.gif 협동학습_2076824_hwp_03.gif 협동학습_2076824_hwp_04.gif 협동학습_2076824_hwp_05.gif


협동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집단간에는 전체능력에 있어서 동질적이어야 하는데 이는 집단간의 경쟁유도에 있어서 필수적이다.
협동학습의 원래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서는 이질적인 구성원으로 집단을 형성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③ 소집단의 구성
소집단의 크기는 보통 2~6명이 가장 적당하다.협동학습

Download : 협동학습_2076824.hwp( 62 )




설명





순서
학습課題를 analysis(분석) 하여 수업목표(目標)를 명세화 한다. 그러므로 협동학습의 소집단 구성은 이질적인 구성원으로 동질적인 소집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Johnson&Johnson, 1991; Slavin, 1990)
② 협동학습 모형의 선택
교사는 학습자의 특성(特性)과 수업목표(目標)를 고려해 최적의 협동학습 모형을 선택해야 한다.
집단간의 편파(intergroup bias)를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주기적(한 학기에 2~3번 정도)으로 소집단을 재편성하거나 과목별로 소집단을 다르게 편성할 수도 있다아
④ 협동학습의 방법 및 절차에 대한 지도
협동학습은 기존의 학습방법과는 다른 학습자가 중심이 되어 진행하는 능동적인 학습의 형태이며, 특히 평가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說明)이 필요하다.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협동학습1



협동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9,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l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l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