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 개념(槪念) 지도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6:41본문
Download : 소수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hwp
Ⅰ. 서론
Ⅱ. 소수 定義(정이) 의 분석
Ⅲ. 소수 지도에 관한 제연구
Ⅳ. 소수 지도의 問題點과 改善(개선) 방향
Ⅴ. 소수 지도의 실제
Ⅵ. 結論
소수 定義(정이) 은 여러 가지 측면을 갖고 있어 명확히 파악하기가 용이하지 않으며, 따라서 그 학습-지도에 어려움이 제기되고 있다아 더욱이, 자연수와 분수를 다룬 다음에 소수를 지도하기 때문에 선수학습에 따른 여러 가지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본 논문에서는 소수 학습의 問題點에 대한 해결책으로 우선 Resnick이 제기한 학습 장애의 세 가지 규칙의 발생 原因에 대한 인지론적 규명과 대책에 관하여 논하고자 한다. 또한 Brousseau가 의식한 소수의 본질인 작용소와…(drop)
소수개념지도,소수지도,,교육과정,사범교육,레포트
설명
Ⅰ. 서론, Ⅱ. 소수 개념의 분석, Ⅲ. 소수 지도에 관한 제연구, Ⅳ. 소수 지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Ⅴ. 소수 지도의 실제, Ⅵ. 결론, , FileSize : 73K , 소수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소수개념지도, 소수지도, ,교육과정
순서
소수 개념(槪念) 지도에 관한 연구
Download : 소수 개념 지도에 관한 연구.hwp( 77 )






레포트/사범교육
Ⅰ. 서론, Ⅱ. 소수 개념(槪念)의 analysis(분석) , Ⅲ. 소수 지도에 관한 제연구, Ⅳ. 소수 지도의 문제가되는점 과 improvement 방향, Ⅴ. 소수 지도의 실제, Ⅵ. conclusion , , filesize : 73K
다. 그리고 Drexel과 Brousseau의 연구내용 중의 공통점인 소수의 본질 중 하나인 십진분수의 동치류 측면에서 소수를 도입해야하는 타당성에 대하여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