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e.kr [★★평가우수자료★★][뽀로로 discrimination화 성공 전략(strategy)]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strategy), 뽀로로 제품 discrimination화, 기업방문, 성공전략(strategy), 기업 성공전략(strategy) > plate5 | plate.kr report

[★★평가우수자료★★][뽀로로 discrimination화 성공 전략(strategy)]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strategy), 뽀로로 제품 discrimination화, 기업방문, 성공전략(strategy), 기업 성공전략(strategy) > plat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late5

[★★평가우수자료★★][뽀로로 discrimination화 성공 전략(strategy)]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6:49

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뽀로로 차별화 성공 전략]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 뽀로로 제품 차별화, 기업방문, 성공전략, 기업 성공전략.pptx







[★★평가우수자료★★][뽀로로 discrimination화 성공 전략(strategy)]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strategy), 뽀로로 제품 discrimination화, 기업방문, 성공전략(strategy), 기업 성공전략(strategy)
순서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1.gif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2.gif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3.gif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4.gif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5.gif [★★평가우수자료★★][뽀로로%20차별화%20성공%20전략]%20뽀로로(아이코닉스%20회사)의%20전략,%20뽀로로%20제품%20차별화,%20기업방문,%20성공전략,%20기업%20성공전략_pptx_06.gif
설명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뽀로로 차별화 성공 전략]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 뽀로로 제품 차별화, 기업방문, 성공전략, 기업 성공전략.pptx( 49 )


레포트/경영경제
[★★평가우수자료★★][뽀로로 discrimination화 성공 전략(strategy)]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strategy), 뽀로로 제품 discrimination화, 기업방문, 성공전략(strategy), 기업 성공전략(strategy)

_SLIDE_1_
아이코닉스 - 뽀로로
_SLIDE_2_
목차
뽀로로 선정이유
회사紹介 및 戰略紹介
제품差別화 戰略
기업방문
결론 및 사업제안
_SLIDE_3_
뽀로로 선정이유
성장성이 높은 산업
고부가가치 산업
_SLIDE_4_
아이코닉스 紹介
창작 및 대행 사업 출판, 라이선스 사업 등
_SLIDE_5_
아이코닉스 Five force

산업 내 경쟁
공급자교섭력
구매자교섭력
대체재 위협
신규 진입자
높은 진입장벽
많은 자본 및 기술력 필요
매력도 +
많은 엔터테이먼트 존재
매력도 -
전환비용 낮음
고객충성도 강함
매력도
유아용 애니메이션 경쟁 취약
(10%정도)
매력도 +
자체 기획 제작
매력도 +

_SLIDE_6_
아이코닉스의 戰略
전사적 戰略 : 라이선스 다각화
사업부 戰略: 제품 差別화

사업부수준 戰略의 제품差別화에
대해 조사를 진행
_SLIDE_7_
제품差別화를 가능하게 된 요인
제품이나 서비스의 속성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제품형태
기업과 구매자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맞춤형제품
기업의 내부적 활동이나 기업간의
우호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방법
-다른기업과의 관계 & 유통경로
_SLIDE_8_
제품差別화
_SLIDE_9_
제품差別화1-제품형태
뽀로로 핑구
3D
클레이, 스탑모션 애니메이션
5~7분
30~32분
펭귄 외 여러 종류의 동물의 등장
펭귄 일가족만 등장
등장 인물 직접 대화
펭귄 울음소리, 나레이션
_SLIDE_10_
제품差別화2 - 맞춤형제품
확실한 Targeting 3~5세 영 유아
-` 5~7분의 러닝타임
-` 눈높이 앵글 ( High 앵글, Low 앵글 x )
-` 흰 바탕에 캐릭터만 부각 = 가시성
-` 섬세한 표정 표현
_SLIDE_11_
제품差別화3 다른 기업과의 관…(생략(省略))






평가우수자료,뽀로로,차별화,성공,전략,뽀로로,아이코닉스,회사,전략,뽀로로,제품,차별화,기업방문,성공전략,기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평가우수자료★★][뽀로로 차별화 성공 전략]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 뽀로로 제품 차별화, 기업방문, 성공전략, 기업 성공전략 , [★★평가우수자료★★][뽀로로 차별화 성공 전략] 뽀로로(아이코닉스 회사)의 전략, 뽀로로 제품 차별화, 기업방문, 성공전략, 기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뽀로로 차별화 성공 전략 뽀로로 아이코닉스 회사 전략 뽀로로 제품 차별화 기업방문 성공전략 기업 성공전략

다.
전체 9,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l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