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05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hwp
설명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 ,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 신뢰 구축 전략
Download :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hwp( 56 )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strategy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서비스 활용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서비스의 본질적인 측면에 주목해야 한다. 비록 이러한 신뢰는 서비스 제공자와 클라이언트간의 직접적인 대
순서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戰略)
사회복지서비스,클라이언트와,신뢰,구축,전략,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사회복지서비스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 전략(戰略)
다. 기존의 클라이언트들에 대해 서비스의 이미지를 improvement하는 것이 보다 장기적이고 본질적으로 서비스 활용을 증진시키는 strategy이라는 것이다. 앞에서 제시한 활용 증대의 strategy들이 접근성에 주로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 strategy은 서비스 과정에서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구축을 통해 서비스 활용을 높이고자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대인적 사회복지서비스들은 서비스 제공자와 클라이언트의 긴밀한 대인적 관계 그 자체가 서비스의 core이고, 이 관계에서는 양자 간에 신뢰가 형성되지 않으면 결과 성을 성취하기가 힘들다. 서비스 제공자는 클라이언트의 사적인 영역에 클라이언트로부터의 신뢰 없이 뛰어들 수 없고, 클라이언트 또한 서비스 제공자가 도덕성을 갖춘 채 서비스에 참여한다는 신뢰를 확신할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