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e.kr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 plate8 | plate.kr report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 plate8

본문 바로가기

pl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5:1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1.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2.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3.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4.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5.gif [마케팅]%20전략개발%20Process%20매뉴얼_ppt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Download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ppt( 49 )






[marketing ] strategy개발 Process 매뉴얼
마케팅,전략,Process,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戰略개발 PROCESS Manual 理論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마케팅 戰略개발(1) 마케팅 戰略개발(2) 마케팅 실행戰略개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레┒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戰略적 시사점 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戰略 경쟁 우위 확보 戰略 기능적 戰略 시장 세분화 目標(목표)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화 戰略 포지셔닝 戰略 마케팅 믹스 戰略 4P戰略 및 내용구상 . 戰略개발 PROCESS .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 구매 동기 .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 대상, 目標(목표), 성과, 戰略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 성장률, 시장규모 .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환...

戰略개발 PROCESS Manual
理論 및 예시를 업무Process 진행 대책 제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가되는점 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마케팅 戰略개발(1)
마케팅 戰略개발(2)
마케팅 실행戰略개발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회·문제가되는점 식별 & 戰略방향 도출
戰略대안 파악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 analysis(분석) (자산 analysis(분석) )
기회 & 위협 / 강점 & 약점 analysis(분석)
戰略적 시사점
戰略 방향 도출
제품시장 투자戰略
경쟁 우위 확보 戰略
기능적 戰略
시장 세분화
目標(목표) 설정
표적 설정과 집중화
差別화 戰略
포지셔닝 戰略
마케팅 믹스 戰略
4P戰略 및 내용구상
Ⅰ. 戰略개발 PROCESS
.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고객analysis(분석)
ⅰ. 시장세분화
ⅱ. 구매 동기
ⅲ. 미충족 욕구
2. 경쟁analysis(분석)
ⅰ. 대상, 目標(목표), 성과, 戰略의
강점 및 약점
3. 산업analysis(분석)
ⅰ. 성장률, 시장규모
ⅱ. 비용, 분배 경로 등
4. 일반 環境(환경) analysis(분석)
ⅰ. 인구 통계적 alteration(변화) , 기술
ⅱ. 文化(culture) , 정치, 법적, 경제
ⅲ. 미충족 욕구
1. 성과analysis(분석)
ⅰ. 재무적 성과
ⅱ. 비재무적 성과
2. 戰略 analysis(분석) 및 검토
3. 비용analysis(분석)
ⅰ. 경험곡선
ⅱ. 비용우위요소
4. 자원 analysis(분석)
기회와 위협
戰略적 의문점
강점과 약점
戰略적 문제가되는점
戰略적 시사점 도출
戰略 방향, 대안 도출
Ⅰ. 戰略개발 PROCESS
1. 마케팅 環境(환경)analysis(분석) Process
2. 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Ⅰ. 戰略개발 PROCESS
1. 시장의 세분화
① Target…? Maximum Target 고객…? 잠재 고객(수익성이 높은 고객)…?
② 고객의 욕구, 구매동기, 특징 등에 대한 논리적인 기준…?
③ 시장의 세분화…(머드팩, 코팩 등의 세분화 접근 戰略)…(생략(省略))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 , [마케팅] 전략개발 Process 매뉴얼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Process 매뉴얼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l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l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