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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마주향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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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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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객 만 족
1. 고객만족운동의 확산
‘진실의 순간’(스웨덴 SAS 航空(항공) 사)
- 종업원과 고객이 접촉하는 순간에 고객의 만족도가 결정됨.
- 불만고객의 91%가 거래를 끊음
- 말이 아닌 행동, 행위가 중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의 달’(LG)
삼성소비자文化(culture) 원(삼성)
2. 고객만족운동의 배경
(1) 재구매 및 구…(drop)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資料)는 스웨덴 SAS flight(항공)사와 삼성소비자文化원등의 example(사례) 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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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마주향하여




본 자료는 스웨덴 SAS 항공사와 삼성소비자문화원등의 사례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 ,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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