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e.kr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6C 마케팅 戰略 > plate7 | plate.kr report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6C 마케팅 戰略 > plate7

본문 바로가기

pla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6C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0:44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6C 마케팅 전략.hwp




기본적으로 포탈이란 웹 브라우저를 열고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관문사이트 혹은 Internet 이용자가 웹을 접속했을 때 반드시 한 번씩 들리게 되는 사이트를 말한다.
(성공적인 marketing 전술) 6C marketing 전술

목차

6C marketing 전술

Ⅰ. 컨텐츠전술

Ⅱ. 커뮤니티전술

가. 사이버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관념
나. 사이버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목적
다. 직접적 상품 판매
라. 제휴 프로그램(program])
마. DB 응용
바. 오프라인(off-line)

Ⅳ. 커넥션전술

Ⅴ. 커스터마이징전술

Ⅵ. 커뮤니케이션전술
6C marketing 전술

온라인(online)상의 marketing 을 효율적으로 전개하기 위해서는 `포탈(Portal)`의 관념을 이해하고 그 구성 요소라 할 수 있는 Cs의 관념을 통한 접근 방법을 고려 할 필요가 있다아
포탈(Portal)의 관념은 미국에서 1998년 3월경에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그 해 10월경에 intro 가 되기 처음 했다. 커뮤니티의 효율적 운영 대책

Ⅲ. 커머스전술

가. 광고수입
나. 컨텐츠의 유료화
다. 기업이 앞에서 언급한 `포털`이나 `보털` 비즈니스를 추진할 때는 4C, 또는 6C의 전술들을 기반으로 전개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포탈의 요소들로서는 컨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상거래(commerce), 연결 관계(connection),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고객화(customization)가 있다아
포탈의 요소들


(1) 컨텐츠전술

컨텐츠는 고객이 컴…(skip)

설명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6C 마케팅 戰略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6C%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6C 마케팅 전략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6C 마케팅 전략기타레포트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C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마케팅戰略) 6C 마케팅 戰略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6C 마케팅 전략.hwp( 99 )



순서


레포트/기타


성공적인,마케팅전략,C,마케팅,전략,기타,레포트



다. 직접적 상품 판매
라. 제휴 프로그램(program])
마. DB 응용
바. 오프라인(off-line)

Ⅳ. 커넥션전술

Ⅴ. 커스터마이징전술

Ⅵ. 커뮤니케이션전술
6C marketing 전술

온라인(online)상의 marketing 을 효율적으로 전개하기 위해서는 `포탈(Portal)`의 관념을 이해하고 그 구성 요소라 할 수 있는 Cs의 관념을 통한 접근 방법을 고려 할 필요가 있다아
포탈(Portal)의 관념은 미국에서 1998년 3월경에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그 해 10월경에 intro 가 되기 처음 했다. 기본적으로 포탈이란 웹 브라우저를 열고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관문사이...


(성공적인 marketing 전술) 6C marketing 전술



목차

* 6C marketing 전술

Ⅰ. 컨텐츠전술

Ⅱ. 커뮤니티전술

가. 사이버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관념
나. 사이버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목적
다. 커뮤니티의 효율적 운영 대책

Ⅲ. 커머스전술

가. 광고수입
나. 컨텐츠의 유료화
다.
이러한 포탈화는 현재의 ? 기업-소비자(Business to Customer)`간의 영역뿐만 아니라, 기업-기업(Business to Business)`간 혹은 `기업-政府(정부)(Business to Government)`의 관계에서도 향후 influence을 더해갈 것으로 판단된다
자사의 서비스를 포털화 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야 한다.
Total 9,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l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l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