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향 인사 관리 - 대한투자증권의 평가 제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09:55
본문
Download : 고객 지향 인사 관리 - 대한투자증권의 평가 제도.doc
(1) 외부적 environment
외부적 environment으로는 크게 금융 업계의 시장 상황과 금융 업계의 수익 구조 상황으로 나눌 수 있따 금융 업계의 시장 상황은 지난 3년여 동안 그 조류가 빠르게 變化(변화)되어 왔다. 며칠 전 현대투자신탁증권이 AIG에 매각된 것과 대한투자신탁과 한국투자신탁이 곧 매각의 협상 테이블의 주인공이 될 상황도 이러한 맥락 하에서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 하에서 기존의 제1금융권을 비롯하여 제2금융권까지 경쟁이 심화되었다. 두 번째 큰 물줄기는 금융권의 통합이라 할 수 있따 이제는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의 경계가 미약해지고 있따 예전의 투자신탁 회사들이 증권 업무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2003년 8월부터 …(skip)
대한투자증권인사관리사례연구[1]
고객 지향 인사 관리 - 대한투자증권의 평가 제도
대한투자증권인사관리사례연구[1] , 고객 지향 인사 관리 - 대한투자증권의 평가 제도경영경제레포트 ,
다. 푸르덴셜 금융 그룹을 비롯하여 ING, AIG, city 등이 그 대표적인 예가 될 것이다. 첫 번째 큰 물줄기는 금융 시장의 개방으로 인해 풍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하는 외국계 종합 금융 그룹들이 대거 우리나라에 진출했다는 것이다. 심화된 경쟁 하에서 부실 금융 기관들은 재정력이 우수한 금융 기관에 흡수, 합병, 매각되어 갔다.






순서
Download : 고객 지향 인사 관리 - 대한투자증권의 평가 제도.doc( 3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기업 紹介(소개)
2.상황의 평가 (외부, 내부)
3.goal(목표) 설정
4.인사관리 활동
5.결과 평가
6.improvement안
7. conclusion
2. 상황의 평가 (environment-내부,외부)
environment은 크게 외부적 environment과 내부적 environment으로 나눌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