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environment(환경) ,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6:14
본문
Download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0 )
環境(환경) 친화적 기업
지속가능한 발전
環境(환경) 친화적 기업 경영
環境(환경) 친화적 기업 事例
기업의 역할과 실천project
環境(환경)선진기업에 대한 기대
▣ 목 차
Ⅰ. 지속가능한 발전
지속가능한 발전
위험, 기회
21C goal(목표)
21世紀 지구촌의 goal(목표)
증가하는 위험과 기회
21Cgoal(목표)
Ⅰ. 지속가능한 발전
環境(환경)적 지속가능성
경 제 성 장
사 회 적 통 합
시간
環境(환경)체감 지수
제품소비량
자원소비량
폐기물발생량
대량생산 & 대량소비 & 대량폐기
20세기
산업사회
지속가능 생산 & 지속가능 소비
21世紀
環境(환경)적 지속가능성(Environmental Sustainability)
경제성장(Economic Performance)
사회적통합(Social Cohesion)
균형
지속가능사회
위험, 기회
Ⅰ. 지속가능한 발전
Chemical Policy
IPP, WEEE, RoHS
UNEP, WBCSD
국내법 강화(VOCs/악취관리)
2004
Chemical Policy(유럽 화학물질관리제도)
2005
IPP (유럽제품통합정책)
WEEE (재활용의무법안)
RoHS (유해물질 삭감 의무법안)
2006
環境(환경)무역 연계(DDA: 도하개발의제)
EUE (제품LCA수행의무화)
국제기후변화협약
2008
2003
UNEP (UN Environmental Program) : 유엔環境(환경)계획
WBCSD (World Business Council for Sustainable Development) : 지속가능한 개발을 위한 세계기업협의회
WBCSD
친環境(환경) 제품 및 기술 촉구(자원고갈, 에너지, 유해물질, 재활용, 수명, 서비스화)
UNEP
Ⅱ. 環境(환경) 친화적 기업 경영
기업 環境(환경)경영의 변화
기업 環境(환경)경영의 effect(영향) 요인
기업경영 촉진을 위한 주요 정책
기업 경영
Ⅱ. 環境(환경)친화경영
기업 環境(환경)경영의 변화
1970
1980
1990
2000
…(투비컨티뉴드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친환경 경제발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친environment(환경) ,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순서
친environment(환경) ,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친환경,경제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