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아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9:41
본문
Download : 종이아이.hwp
그렇게 입술로 손가락을 물고 있으면 매우 안정되고 조금은 기분이 좋아지는 듯 하다. 다만 혼자 있는 것이 익숙한 것과, 남들과 쉽게 섞이지 못하는 모습들. 등등의 나에겐 남들과 조금 다른 모습들이 나에게 있따 그것은 나이고 때로는 나를 힘들게 하는 것이며, 나를 지탱하게 하는 것이기도 하다.


종이아이97
Download : 종이아이.hwp( 11 )
3. 아동의 문제행동 - 손가락 빠는 아이
나는 아직도 마음이 울적하거나 외롭다고 느낄 때는 손가락을 입에 가져간다. 나는 사랑을 듬뿍 주어 나의 아이를 키우고 싶다. 지난 학기 부모교육에서 배웠던 나-전달법을 통하여 나의 감정과 상대의 잘못과 바뀌었으면 하는 결과를 이야기하면 나와 상대 모두에게 좋을 것이다. 이러한 일관성 없는 언행이 아이들에게 혼란을 주며, 아무런 일도 해결되지 않고 오히려 부모-자녀관계가 힘들어지게 되는 상황이 빚어진다.
종이아이에 대한 글입니다.종이아이97 , 종이아이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종이아이
레포트/인문사회
다. (하나님이 언제 그러시듯) - 교수님이 강의시간에 말씀하시듯 내가 가장 싫어하는 부모님의 모습으로 나의 아이들을 대할까봐 자주 걱정이 된다 -
5. effect적인 대화방법 - 말하기
같은 행동이라 하여도 엄마가 기분이 좋다면 그대로 받아 넘기지만 몸과 마음이 다 불편한 상태라면 그럴 수 없다. 또한 기억나게 할 만한 사진도 내게는 없다. 버스를 타고 집에 돌아오는 길이나 혼자 잠드는 울적한 밤에는 나도 모르게 손가락을 문다. 같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 상황을 맞는 사람의 심리가 틀리면 모든 것이 달라지는 것이 인간이다. 일단은 나의 감정을 표현하여 상대를 이해시키고, 상대의 잘못을 깨닫게 하면 그에 대한 Cause 을 알 수도 있고, 적당한 해결책도 생기게 되기 때문일것이다 나도 언제부턴가 매우 화가 나게 되면 속으로 주님을…(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종이아이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한 행동을 할때는 엄마에게 매우 미안하지만, 그러한 행동은 어느 정도 나를 위로해준다. 엄마에게 조금 섭섭하지만 지금은 다 이해할 수 있고, 아무렇지 않다. 어렸을 적에 친척집에서 6개월 키워진적이 있따 유달리 어렸을 적 기억이 내게는 없다. 우리집의 경우는 딸 셋에 아들이 하나고, 나는 셋째 딸이다.